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정말 기분좋게 블로그를 할수있게 되었어요 !!!! 이유는 애드센스 광고를 저도 넣을수 있게되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블로그 운영을 2달정도 했지만 학생신분이기에 시험기간에는 잘 못하구 게시글도 보시면 20개가 채 안됩니다 그래서 앞으로 2달을 더 내다보고 쓰려고 했지만 덜컥 가입승인이 되었네요 ㅎㅎㅎ

사실 승인나고부터가 진짜라고 하는데 정말 기쁨반, 걱정반 이네요 , , ,

그래도 한번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사실 어느 블로그를 가도 같을거에요 사진 20장이상 넣어라~ 글자수 2000자가 넘어라

저 같은 경우는 사진을 20장 넘긴 게시물도 얼마 없고 그렇다고 글자수도 엄청 많은것도 아니에요 그래도 최대한 제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에게 많고, 정확한 정보를 드릴려고 노력은 했는데 아마 이게 가장 큰 이유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그러니 사진과 글자수에 너무 얽메이지 마시고 편안하게 작성하시면 될거같아요

 

이렇게 준비를 마무리 하고!

 

포털 사이트에 '애드센스' 라고 검색하시면 사이트가 하나 나옵니다

저 사이트 들어가시면

 

이 화면이 보이실거에요 [지금 가입하기]를 눌러줍니다

티스토리는 본인 티스토리 주소를 넣으시면 되고 그 밑은 하라는대로 쭈~욱 하시면되요 마지막 박스에서 저는 왠지 받는게 좋을거 같아서 받겠다고 했습니다 ^_^ [저장하고 계속하기] 클릭!

 

 

저는 이미 애드센스가 활성화 되있어서 같은 루트로 저 페이지는 못가네요ㅜㅜ 그래서 전에 핸드폰으로 촬영했던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저 박스안에 있는걸 <head>태그와 </head> 태그 사이에 붙여넣기 하라고 나와있는데 여기서 많이 당황하실거에요 물론 저도 그랬습니다..

왼쪽칸의 스킨편집 누르시면 오른쪽같이 화면이 보일거에요 'html 편집' 클릭!

 

4번의 <head> 보이시죠 ? 아무것도 건드리지 말구 아까 박스안에 주소를 복사해서 그 밑에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다른거 아무것도!!! 건드리지마세요 그냥 저 밑에 복붙 !!

 

이것까지 완료 하시면 24시간 내에 연락이 온다고 메일이 옵니다 최대 3일은 기다려야 했다고 한거같아요

 

그리고 잘 작성 하셨으면 이렇게  축한다고 메일이 옵니다 !!

저는 16시간 정도 걸려서 왔어요 

 

이 즐거움 여러분들도 같이 즐겼으면 좋겠어요 정말 정말 간혹가다가 2주가 넘었는데도 승인이 안될때가 있는데 그럴때는 새로 만드시는게 아마 빠를거에요

거의 대부분 3일안에 연락이 온다고 합니다

 

애드센스 광고넣는법은 글 내용이 길어져서 따로 주소 올렸습니다

https://mg1995.tistory.com/17

↑광고넣는법

진행중에 햇갈리시는게 있으면 물어보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 해드릴게요~

고생하셨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