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질레트 날 면도기에서 전기면도기로 갈아타기 개봉기




오랫동안 날 면도기 사용하다가 민감한 피부 때문에 트러블이 생겨 전기면도기로 갈아탔습니다!

그래서 구매한 제품은 브라운 면도기 시리즈 7 '7897cc'입니다.

 

그럼 바로 브라운 면도기에 대해 알아볼까요?

 

 

브라운 면도기 라인업 중 중상위 포지션인 7 시리즈에 속하는 '7897cc' 구성품입니다.

구매 이벤트라서 선물 포장 종이박스도 줬네요 :D

구성품을 보면 좌측 상단부터 여행용 케이스, 면도기 본체, 세척&충전 스테이션, 사용설명서

액세서리 파우치, 세정액, 스마트플러그, 세척용 솔입니다.

 

가장 먼저 면도기 본체부터 살펴보면

항상 날 면도기만 썻던 탓인지 묵직하긴 하지만 면도할 때 거슬리는 정도는 아닙니다!

일단 7897CC의 특징을 살펴보면

 

1. 오토센싱 테크놀로지 기능으로 수염 상태에 따라 맞춤 면도를 완성

2. 습식&건식 모두 사용 가능

3. 세척&충전 스테이션으로 매일 새것 같이

4. 1단계부터 5단계까지 스마트 맞춤 면도

5. 1시간 완충으로 50분 동안 면도 가능

6. 100% 방수

7. 분당 30,000번의 커닝 액션

8. 다양한 각도의 멀티 헤드락

 

초보도 사용할 수 있는 굉장히 많은 기능이 있네요

 많은 기능들 중에 5단계로 조절 가능한 게 가장 좋았어요 ㅎㅎ

저는 수염이 굵게 자라는 편이 아니라 3단계로도 충분하더라고요

(단계가 높아질수록 옅은 파란빛에서 초록빛으로 변합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설명서에 나와있어요!

 

마지막으로 세척&충전 스테이션에 대해 알아볼게요

세트 상품으로 구매하시면 위의 스테이션과 함께 세척액이 배송됩니다

 

세척액은 스테이션 좌측 상단 컵모양 옆 불빛표시에 따라 남은 기간을 확인할 수 있고

위부터 최대 30일

두 번째 7일

마지막 표시는 세척액 교환 표시입니다~

 

이 세척액을 1. 스테이션에 넣고!

2. 스테이션을 닫고!

3. 면도기를 꽂아주면 끝!

저 같은 기계치도 할 수 있는 걸 보면 아주 간단하다는 걸 아실 수 있을 거예요

 

사용 시험을 해보기 위해 전원 플러그를 꽂고 start 버튼을 눌러봤더니 윙~윙~ 거리면서 5분 내외로 작동 후 종료됐네요

날 면도기 사용할 때 위생이 항상 신경 쓰였는데 이제 그런 걱정은 버튼 하나로 없앨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그리고 면도기 아랫부분에는 이렇게 위생상태와 배터리 잔량을 알 수 있게 되어있어요 아직 사용은 안 해봤지만 꼭 필요한 옵션 중 하나인 거 같네요!!

 

이렇게 구성품과 간단히 특징을 봤는데 자세한 후기는 몇 주 정도 써보고 리뷰해볼게요~

항상 날 면도기 쓰면서 피 봤는데 이제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돼서 너무 좋아요 ㅠㅠ

 

좋은 면도기로 피부와 수염 걱정 같이 덜어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