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무더위 속 잘 지내고 계시나요?

날이 너무 더워 땀이 많이 흐를 텐데 샤워할 때 조금이라도 개운하게 씻도록 도움이 되고자 짧게 리뷰 준비해봤어요

 

저도 사실 친구네 집에서 우연히 사용하였고 향이랑 개운함이 너무 좋아서 직접 구매한 겁니다~

저는 트리트먼트는 따로 사용하지 않아서 샴푸랑 바디워시만 구매했어요

 

네이버쇼핑 밀크바오밥

제가 구매한 샴푸와 바디워시 외에도 트리트먼트와 바디로션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최저가로  원하는 두 종류 19,8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1000ml 대용량)

 

네이버쇼핑 밀크바오밥

정말 이렇게 거품도 잘나고 펌프 방식이라 사용할 때도 편해요

무엇보다 겉표지가 예뻐서 인테리어로도 굿~

 

 

특징

~pH 5.5 약산성으로 샴푸 후 알칼리화 된 두피의 pH지수를 건강하게 유지해줍니다

~두피 장벽 강화

~알칼리성 세균 억제

~보습과 영양 공급

 

성분

~우유 단백질 추출물

~바오바브나무 씨 추출물

 

오늘 오전에 실제로 사용했는데 오후까지 향이 은은하게 남아있어서 너무 좋아요 ㅋㅋ

 

다음 구매 상품은

 

바디워시입니다

표지부터 정말 씻고 싶어 지죠?

네이버 밀크바오밥

묽은 체형이고 역시 향이 너무 좋아요ㅠㅠ

네이버 밀크바오밥

역시 거품도 잘납니다!

 

네이버 밀크바오밥

 

네이버 밀크바오밥

 

이렇게 거품도 잘나고 쫀득쫀득하니 샤워를 두 번이나 하고 싶어 져요

피부가 민감하시거나 은은향을 원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양도 대용량이다 보니 오래 쓸 수 있고 제품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앞으로 정말! 좋은 상품 나오는 게 아니면

평생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