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 글 쓴지 벌써 하루가 지났네요..
시간이 멈춘줄알았는데 그렇지도 않네요 ㅎㅎ
사실 오늘 손빨래도 하고 방청소도 해야하는데 하루가 너무 무기력해서 맨몸운동 2시간만 하고 죙일 누워있었습니다🤣

그래서 한거라곤 밥 먹은거밖에 없네요!!
아침, 점심은 그냥저냥이었는데 저녁이 너무 최악이었어요.. 잡채는 끊기고, 국은 차갑고, 편식은 안하는편인데 참 먹기 힘들더라구요


아침식사입니다

단백질 보충이 쉽지않아서 계란이 너무 반가워요ㅎㅎ



요건 점심이에요!


점심은 그럭저럭 먹을만 했어요
원래 비빔밥을 좋아해서!!


문제의 저녁..

저녁은 진짜..
국도 다 식어버려 차갑고, 잡채는 다 끊기고, 무생채 같은건 좀 비리더라구요 그래서 나머지 반찬이랑
꾸역꾸역 먹었습니다.

내일은 부디 맛있는걸로 나오길!ㅠㅠ

내일은 오늘 미뤘던 손빨래, 방청소, 시설에서 나와 집 돌아가면 방 꾸밀 생각이라 인테리어용품 봐두기까지 다 마무리 지어야겠어요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댓글